GO~ 파워볼 마틴공식 파워볼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

GO~ 파워볼 마틴공식 파워볼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

여기서부터는 결과값을 엔트리파워볼 추첨하는 2~4번 과정을 한번에 따라가겠습니다. 블럭값+트랜잭션 값을 SHA-256 함수로 암호화 하면,
16의 64승 크기의 무작위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값을 무작위 대입법으로 역연산해서 대충이라도 해석하려면,

16진수 해쉬를 각 자리마다 10진수로 바꾼후, 총 합을 구하니 435 가 나왔습니다.
10으로 나눈 나머지는 5 였으며, EOS 파워볼의 추첨값도 5였습니다.

베팅을 하시던 중 비 정상적으로 계속 연패를 하거나 , 큰 금액이 실렸을때만 패배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배팅회차의 블럭값을 조회해서 결과값으로 다시 산출해 보셔야 합니다.

웹에서 다운받은 엑셀 파일이 불안하시다면, 해당 파일을 피시방 등 공공장소에서 다운받은 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OS 파워볼이 올라온 7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검증을 하였으나,
검증 과정중 오류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찾지 못하여 검증을 종료하였습니다.

정확한 시간의 값을 사용했는지, 암호화를 통해 추출된 값이 발표된 값과 같은지 등 입니다.
또한 , 조작, 유출픽이 있다면서 일반 유저분들을 허위 사실로 영업하려는 몇몇 총판들이 눈에 띄고 있으니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유저분들은 혼란스러워 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저희가 재검증을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EOS 파워볼 추첨방식은 더 안전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트랜잭션 값 대신 블럭의 해쉬값 마지막 다섯자리를 사용하는 부분인데,

사견이지만, 결과값 추첨을 위해 사용하는 두가지 변수 중 블럭넘버는 매 0.5초마다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 가능하기도 하고,
트랜잭션 값 또한 평균 40 사이에서 움직이는 변수이기 때문에 완벽한 난수라고 보기는 약간 부족한 면이 있었습니다.

EOS 파워볼은 기존에 나왔던 코인게임 (Ex:코인사다리) 처럼 거래소의 거래량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EOS 코인 알고리즘의 블럭값과, 그 트랜잭션값(거래건수값)을 사용하는 본격적인 코인 게임 입니다.
동행복권이 아닌 엔트리에서 운영한다는 것 때문에 생리적으로 거부감을 느끼시는 유저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되어,
리뷰 2부에서는 추첨 방식의 공정함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등을 보아, 장난질 없이 비교적 정직하게 운영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저가 베팅을 하는것은 커뮤니티 생존에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에 이런 정직한 게임을 출시한 것인데,

‘동행복권’이라는 국가의 감시를 받는 집단에서 주관한 게임이라는 이유가 가장 클 것입니다.
한 철 잠깐 빤짝하고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사설 업체에서 운영하는 다른 플래쉬 게임들과는 다르게 운영 초기부터 지금까지 ,

실시간 미니게임들은 게임의 재미보다 ‘공정성’- 이해득실을 떠나 게임이 얼마나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가 더 중요해 졌습니다.
생각해 보면, 회차당 수백, 수천만원의 금액이 실리는 시스템을

독점 게임의 인기가 떨어지는 것은, 유저가 유입되어 픽스터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팔아 수익을 내야하는 커뮤니티에게 굉장히 안 좋은 상황입니다.

또 다른 외부 결과값을 사용하는 게임인 엔트리 ‘FX게임‘ 또한 과거에는 하나금융투자증권의 실시간 헷지값을 이용했지만,
자사의 API데이터를 사설 커뮤니티에서 이용하는것을 우려한 하나증권社의 API 송출 거부로 인해

코인 사다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 의 ‘비트코인 체결량‘을 기준으로 결과값을 산정합니다.
코인 거래 체결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추첨은 결과발표 정확히 30초 전, 가장 30초에 근접한 체결 거래의 마지막 두 자리수를 이용해서 결과값을 매깁니다.
예를 들어서 , 선택된 비트코인의 체결량이 0.00AB 였다면 –

사다리 게임 답게, 규칙이 아주 심플합니다. 파워볼 사다리(파워사다리) 를 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어떤 숫자에 어떤 값이 나오는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워볼과도 마찬가지인 부분입니다. 파워볼 배팅에서 가장 많이 손해를 보는 사람들의 특징은 게임의 흐름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잃고,
어느 지점에서 내가 원하는 패가 나올것이다 생각하고 마틴게일 배팅으로 밀고 나가는 경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을 장기보유하는 사람이 아닌, 단타매매를 통해 이득을 보려는 사람들은 코인 거래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주문최소금액인 0.0001 BTC (약 1,900원)의 20배 언저리인 10만원으로 단타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0.0001BTC보다 작은 금액으로 네번째 숫자를 만들려면 최소 거래 금액 제한에( 0.0001BTC) 걸리기 때문에,
0.00009 BTC 거래가 체결되어 네번째 숫자가0이 나오는 경우를 볼 수 없습니다.

체결량의 99%이상을 차지하는 단타매매를 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을 원화 기준으로 팔기 때문에,

키노사다리 받치기 상부가 유저에게 두세달 만에 수십억원 대의 패배를 당하고 키노사다리 게임을 포기한 내용입니다.
확률적으로 아주 , 아주 조금만 우세하다면 이는 엄청난 구멍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지금은 코인사다리의 줄수에 별다른 제재가 없습니다.

과연,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아니면 여기에도 밸런스 등 조작 · 유출의 여지가 있는지 말입니다.
코인 사다리의 결과값을 가져오는 매회차 마감 30초 전 마다 빗썸에서 조작된 거래량을 기입하면,

하지만 지금은 ‘암호화폐 거래소 규제 특별금융법‘이 통과되어 모든 매수·매도에 대하여 정부의 감사를 받고 데이터를 기록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거래량 1등을 달리는 리플(XRP)와 기타 코인의 거래 수수료 수입을 전부 더하면 하루 순수익만 10억원대에 이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시간 게임에 막 진입한 ‘코인사다리’의 밸런스 조작을 위해 빗섬이 협력한다?

유저분들은 본 게임 전에 빗섬 비트코인 거래페이지(링크)와 코인사다리 페이지(링크)를 같이 켜두신다음, 정확히 30초에
생성되거나 30초에 가장 가까운 체결건수를 게임 결과값으로 사용하는지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키노사다리 등 1 대 다수를 상대하는 온라인 복권이 잠정적으로 판매 중단되었다는 공지 때문이었다..
한달이라는 긴 공백 이후 돌아온다면 차라리 다행이지만,

판매를 중단한다는 점 등은 로또와 연금복권에 비하면 한없이 비주류인 전자복권의 리뉴얼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시도로 이해할 수 있다.

복권계에서는 드문 일이지만, 해외 실시간 게임에서는 블록체인을 결과값 추첨에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다.
동행복권 파워볼과 키노사다리는 추첨의 간격이 극히 짫은 편이기 때문에,
복권추첨에 사용되는 난수시스템을 개선하고 공개하는 것 보다,

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
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

세이프게임 : 파워볼주소

엔트리파워볼
엔트리파워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