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나눔로또파워볼사이트 파워볼대중소 양방 베팅

최초의 나눔로또파워볼사이트 파워볼대중소 양방 베팅

기본적인 월급외에 추가 파워볼 추천 수익을 쌓아 올리려는 분들은 최근들어 파워볼사이트
를 통하여서 수익을 쌓고자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루에 288회차나 있는 (1분 게임이라면 1440회차)게임이기 때문에 한 두번 만으로는 정확하게 검증하기 힘들겠다 생각하여,
이번 리뷰에서는 결과값 검출 과정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임드 사다리 밸런스 시스템을 만드는 등 한국에서 가장 큰 베팅 커뮤니티답지 않게 부정한 행보를 계속 해왔기 때문입니다.
엔트리 관계자분이 이 글을 읽으시면서 “아무리 우리라도 그렇게까진 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까지 철저히 검증할 예정입니다.

자신들이 원하는 결과를 추첨시키기 위해 유리한 숫자가 나온 시간의 블럭값을 가져다 쓰는지,
아니면 매 회차마다 정확한 간격의 블럭값을 가져와서 쓰는지 입니다. 결과추첨을 할때 정해진 시간이 아닌,

그 블럭에는 해당시간에 EOS 코인을 주고받은 모든 유저들의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누가 누구에게, 얼마를,
몇시에 보내는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저장합니다. 저장한 데이터가 사라지지 않고 쌓여감에 따라 이오스 코인의 보안 안정성은 높아집니다.

엔트리가 사용한 블록의 값이 , 엔트리가 말하는것처럼 2:50초 혹은 7:50초에 생성된 것 인지를 검증하였습니다.
검증 결과, 엔트리에서 말한 그대로 이오스 블럭값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을 여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반증이라도 하듯, 몇몇 유투버들은 트랜잭션 값을 조작해서 순식간에 몇천만원을 이득봤다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오스 코인 트랜잭션 값은 조작이 불가능합니다. 아니,

그리고 , 거래 기록을 조작할 수 있다면 그냥 자기 지갑에 100억정도 코인을 넣어두고 거래소에서 환전받으면 되지 않을까요?
이오스 코인 트랜잭션 조작은 현실성이 없는 이야기입니다.

결과로 나온 블록값/트랜지션값을 SHA-256 암호화 툴을 이용해 암호화 하였습니다.
그 다음, 해당 16진수값을 다시 10진수로 각 자리마다 변환하여 합계를 구해보도록 합시다.
16진수 해쉬를 각 자리마다 10진수로 바꾼후, 총 합을 구하니 435 가 나왔습니다.

베팅을 하시던 중 비 정상적으로 계속 연패를 하거나 , 큰 금액이 실렸을때만 패배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배팅회차의 블럭값을 조회해서 결과값으로 다시 산출해 보셔야 합니다.

※해당 과정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엑셀파일을 첨부합니다.
웹에서 다운받은 엑셀 파일이 불안하시다면, 해당 파일을 피시방 등 공공장소에서 다운받은 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os 파워볼, 검증 결과는?
EOS 파워볼이 올라온 7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검증을 하였으나,

정확한 시간의 값을 사용했는지, 암호화를 통해 추출된 값이 발표된 값과 같은지 등 입니다.
또한 , 조작, 유출픽이 있다면서 일반 유저분들을 허위 사실로 영업하려는 몇몇 총판들이 눈에 띄고 있으니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EOS 파워볼 추첨방식은 더 안전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트랜잭션 값 대신 블럭의 해쉬값 마지막 다섯자리를 사용하는 부분인데,

예측은 커녕 어림짐작도 불가능한 완전 난수 방식으로 변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블럭넘버의 해쉬값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가? 또는 조작할 수 있는가? ” 같은 의문을 가지신다면,

깜깜이 추첨을 해도 ‘동행복권’이라는 권위가 주는 안심보다는 못한게 사실입니다.
그 틈을 파고드는 유출픽/조작픽 판매자들의 언변에 속아 사기를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꽃이 진 뒤에야 봄이었음을 아는 것”처럼, 공명정대한 파워볼이 없어진 지금 ,
유저들은 모든 게임들이 의심스럽기에 더 파워볼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이 비단 유저들에게만 국한된것은 아닙니다.
이용량이 급감한 사설 사이트에서부터, 픽스터 아이템 매출로 수익을 올려야 하는 커뮤니티 사이트까지 올 스톱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EOS 파워볼은 기존에 나왔던 코인게임 (Ex:코인사다리) 처럼 거래소의 거래량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EOS 코인 알고리즘의 블럭값과, 그 트랜잭션값(거래건수값)을 사용하는 본격적인 코인 게임 입니다.

동행복권이 아닌 엔트리에서 운영한다는 것 때문에 생리적으로 거부감을 느끼시는 유저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되어,
리뷰 2부에서는 추첨 방식의 공정함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사용하는 블록의 트랜잭션 수는 빗섬 할아버지가 와도 조작할 수 없다는 점
추첨한 결과값과 트랜잭션 수를 동시에 기록하고 저장하여 신뢰성을 준다는 점
등을 보아, 장난질 없이 비교적 정직하게 운영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파워볼게임이 실시간 미니게임에서 확고부동한 왕의 자리를 차지한 이유는,
‘동행복권’이라는 국가의 감시를 받는 집단에서 주관한 게임이라는 이유가 가장 클 것입니다.

실시간 미니게임들은 게임의 재미보다 ‘공정성’- 이해득실을 떠나 게임이 얼마나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가 더 중요해 졌습니다.
생각해 보면, 회차당 수백, 수천만원의 금액이 실리는 시스템을

그래서, 커뮤니티 운영진들은 파워볼과 동행복권만큼 공정한 기준을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지표를 찾아서 게임을 만들어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설명드리려는 코인사다리 이외에도,

코인 사다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 의 ‘비트코인 체결량‘을 기준으로 결과값을 산정합니다.
코인 거래 체결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비트코인 거래소는 금은방처럼 시세에 맟춰서 업체에서 매입해주는 것이 아니라,

· A값이 홀수일 경우 출발점 좌, 짝수라면 출발점 우
· B값이 홀수일 경우 3줄 사다리, 짝수라면 4줄 사다리

이는 파워볼과도 마찬가지인 부분입니다. 파워볼 배팅에서 가장 많이 손해를 보는 사람들의 특징은 게임의 흐름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잃고,
어느 지점에서 내가 원하는 패가 나올것이다 생각하고 마틴게일 배팅으로 밀고 나가는 경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을 장기보유하는 사람이 아닌, 단타매매를 통해 이득을 보려는 사람들은 코인 거래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주문최소금액인 0.0001 BTC (약 1,900원)의 20배 언저리인 10만원으로 단타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즉, 0이 나오려면 거래금액이 최소 만원 단위 이상이어야 하며,
그마저도 정확하게 0으로 뒷자리가 떨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4줄이 출현할 확률은 3줄보다 조금 작습니다.

세이프게임 : 파워볼 주소

파워볼엔트리
파워볼엔트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